IT outsourcing

service

고객 업무 및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, 정보시스템 Total 서비스(통합유지보수, 인프라 구축, 개발, IT 기획 및 컨설팅 등)를 제공하며,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ITO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콜센터, 공공기관 통합유지보수 및 사업별 & 업무별 특화된 영역에 대한 시스템을 관리하고 운영합니다.
또한 고객 정보처리 업무를 대행하고 CMM에 기반한 SM을 진행합니다. 

유지보수 활동

유상/무상 유지보수 및 정기적인 점검활동 뿐만 아니라 비상시에는 신속하게 긴급 정비활동을 수행합니다

유지보수 대상 : 신규 도입 H/W장비 및 N/W 장비, 이전환경 인프라

지원 활동

수요기관에 전문인력이 상주하며 지원하고, 신규 도입 H/W는 검수 후 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합니다. 문제점 및 개선요구사항은 적극 반영합니다

기술지원 : 분야별 전문인력 활용 및 신기술 정보제공 및 활용
장애시 긴급지원 : 원인분석 및 신속한 복구지원, 예비부품 확보

ITO 서비스 주요실적